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테스트잇 속마음 테스트 하는법, 결과 [MBTI 총정리] - 1분전

by Car-Formation 2023. 11. 26.

안녕하세요. MBTI와 관련한 테스트가 계속 나오고 있는데, 그 중 재밌는 테스트를 골라 왔습니다. 바로 테스트잇 속마음 테스트인데요! 오늘은 속마음 테스트 하는 방법과 링크, MBTI 유형별 결과까지 정리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시죠!

 

썸네일

 

테스트잇 속마음 테스트

질문 1질문 2질문 3

 

Q1. 많이 친하지 않은 사람들과 모인 나. 나는 어떤 족에 가까울까?

 - 대화에 잘 끼어드는 편

 - 들어주다가 중간중간 리액션 하는 편

 

Q2. 무언가를 선택할 때 나는 주로

 - 저번에 이렇게 됐으니까 똑같이 하자

 - 이번엔 뭔가 촉이 이거야 이걸로 하자

 

Q3. 친구가 여행 갔다 와서 얼굴이 탔다고 속상해할 때 나는?

 - 헐 얼마나 탔는데? 따갑겠다 ㅠㅠ

 - 여행 어디로 갔어? 선크림 안 발랐어?

 

질문 4질문 5질문 6

 

Q4. 서점에 간 나, 나는 어떤 스타일인가?

 - 일단 돌아다니다가 끌리는 책을 본다

 - 사야 할 책이나 보고 싶은 책을 먼저 찾아본다

 

Q5. 오늘까지였던 과제 제출을 놓친 나, 지금 내 머릿속은?

 - 아 점수 깍이겠네 뭘로 점수 회복해야 하지? 시험 잘 봐야겠다

 - 난 왜 이럴까? 왜 이렇게 게으르지?

 

Q6. 내가 느끼는 감정을 나는 얼마나 표현할까?

 - 느끼는 감정 대부분 표현한다

 - 느끼는 감정 대부분을 속에 간직한다

 

질문 7질문 8질문 9

 

Q7. 조별 과제 진행 중에 팀원들의 의견이 안 맞는다면 나는?

 - 팀원들끼리 마찰이 생기지 않게 조율한다

 - 뭐가 제일 나은 의견인지 판단한다

 

Q8. 시간이 꽤 걸리는 일을 시작한 나, 일을 할 때 나는?

 - 지루해서 일을 하는 도중 딴짓을 한다

 - 그 일이 끝날 떄까지 집중하려 노력한다

 

Q9.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때 나의 태도는?

 - 즐거워하고 금방 친해지려 한다

 - 조용하고 조심스럽게 친해진다

 

질문 10질문 11질문 12

 

Q10. 길이가 긴 횡단보도를 건널 때 나는?

 - 길다고 생각하고 건넌다

 - 초가 끝나면 어떡하지? 사고 나면 어떡하지? 등 잡생각이 든다

 

Q11. 내가 누군가를 돕는 이유는?

 - 누가 안 도와주면 그 사람이 힘들 것이고 그냥 지나가면 신경 쓰이기 때문

 - 그냥 돕는 것이 옳은 일이기 때문

 

Q12. 너 다음 주 수요일에 뭐 해? 라는 친구의 물음에 나는?

 - 다음 주 수요일? 모르지! 왜?

 - 다음 주 수요일? 잠깐만 캘린더를 확인하거나 하루 루틴을 말함

 

테스트잇 속마음 테스트 MBTI 유형별 결과

결과

저는 GRAY가 나왔습니다. 저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신중함
  • 나에게 엄격
  • 솔직
  • 똑똑함
  • 진지
  • 기억력
  • 독립적
  • 기복없음
  • 무관심
  • 여러 번 확인
  • 끈기
  • 꾸준함
  • 마인드 컨트롤
  • 선 넘지 마
  • 최악 대비
  • 결론만 말해
  • 집중
  • 발전
  • 원칙
  • 자기 개발
  • 도덕적
  • 책임감
  • 소음 싫어
  • 무던
  • 꼼꼼
  • 성실
  • 시크

MBTI 유형별 결과

INFP - PINK

INFJ - YELLOW

ISTP - MINT

ISTJ - GRAY

ISFP - HOTPINK

ISFJ - GREEN

INTP - LIME

INTJ - LILAC

 

ENFP - BLUE

ENFJ - ORANGE

ESTP - LAVENDER

ESTJ - BEIGE

ESFP - NAVY

ESFJ - RED

ENTP - BROWN

ENTJ - LEMON

 

테스트잇 속마음 테스트 링크

 

테스트는 간단하게 위 링크를 통해 바로 하러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홈페이지엔 다양한 MBTI 관련한 테스트들이 많이 있는데 유명한 테스트들은 아래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BTI 관심이 아직까지 끊이지 않고 이어지는 가운데 관심이 있느신분들은 꼭 해보시면 좋겟네요!

 

 

 

이모지테스트 하는법, 결과 [MBTI 총정리]

이모지 테스트는 자신의 성격, 연애 스타일, 취향 등을 이모티콘과 비교하여 알아보는 재미있는 테스트입니다. 테스트잇 테스트랑 마찬가지로 가볍고 빠르게 해볼수 있는 테스트이니 재미로 해

coinoiljang.tistory.com

 

 

DM 성격 테스트 MBTI 하는방법 및 결과

오늘은 케이테스트에서 새로나온 테스트인 DM 성격테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BTI를 기반으로 알려드리고, 테스트하는데 5분도 소요되지 않기때문에 재미로 한번 해보시는것도

coinoiljang.tistory.com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하는방법, 결과! 개꿀잼

요즘 SNS나 다른 플랫폼에서 자신을 소개할 때, 어떻게 자신의 성격을 표현할지 고민이 되시나요? 혹은 자신의 성격이 어떤 유형에 속하는지 궁금하시나요? 그렇다면,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테스

coinoilj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