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소개

밀수 기본정보 개봉일 예고편 등장인물 촬영지 알아보기

by Car-Formation 2023. 7. 12.

썸네일

영화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밀수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 범죄 활극으로, 류승완 감독의 신작이기도 합니다.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등 스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완성도를 더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영화 밀수의 기본정보, 개봉일, 예고편, 등장인물, 촬영지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밀수 예고편

영화 밀수의 메인 예고편은 시원하고 청량한 바다를 배경으로 신나는 리듬의 OST '연안부두'로 시작됩니다. 조춘자 (김혜수)와 엄진숙 (염정아)을 필두로 바닷속 물건들을 건지며 자유롭게 헤엄치는 해녀들의 모습 이후 군천에서 펼쳐지는 색다른 드라마가 관객들의 입맛을 자극합니다. 지상에서는 해상과는 차별화된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권 상사 (조인성)와 장도리 (박정민)의 액션 장면이 촉각을 곤두세우게 합니다. 여기에 밀수를 단속하는 세관 계장 이장춘 (김종수)과 한복과 70년대 복장을 소화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고옥분 (고민시)의 모습까지 역대급 배우들의 다채로운 변신이 볼거리, 즐길 거리 있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일으킵니다.

↓ 밀수 예고편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

밀수 개봉일

영화 밀수는 7월 26일 개봉을 확정했습니다. 올해 여름을 달굴 텐트폴 영화 중 가장 먼저 출격하는 영화로, 국내외 최고의 배우들이 선보이는 투톱 영화 대전의 첫 주자로 나섭니다. 여름철 극장가를 책임질 영화로, 많은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습니다.

밀수 예고편

영화 밀수는 1970년대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는 해양 범죄 활극입니다. 제작비 175억여 원이 투입된 대작으로, 실제로 있었던 역사적 사건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영화의 제목은 밀수품을 건지는 행위를 의미하는 '밀수'에서 따온 것입니다. 영화의 감독은 '베테랑', '국제시장', '모가디슈' 등 흥행과 평단을 모두 사로잡은 작품들을 연출한 류승완 감독입니다. 감독은 이번 영화에서도 자신만의 유니크하고 다이나믹한 연출력과 스토리텔링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밀수 등장인물

영화 밀수의 주요 등장인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 조춘자 (김혜수): 성공을 위해 밀수판에 뛰어든 해녀. 사자머리와 빨간 원피스가 특징이다.
- 엄진숙 (염정아): 의리 넘치는 해녀들의 리더. 조춘자와 함께 밀수판에 휘말린다.
- 권 상사 (조인성): 전국구 밀수왕. 해녀들에게 큰 판을 제안한다.
- 장도리 (박정민): 권 상사의 부하. 망치를 든 채 액션을 펼친다.
- 이장춘 (김종수): 세관 계장. 밀수품을 사고 파는 것을 단속한다.
- 고옥분 (고민시): 70년대 레트로풍 복장의 여성. 물장사를 하며 밀수판에 관여한다.

밀수 촬영지

- 군산: 영화의 배경이 되는 1970년대 군천은 전북 군산에서 촬영되었습니다. 군산항, 군산항역, 구군산시청, 구군산경찰서 등 역사적인 건물들이 영화 속에 재현되었습니다.
- 제주: 영화의 바다 장면은 제주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제주 해녀들의 생활과 문화를 담은 장면들이 인상적입니다.
- 부산: 영화의 액션 장면은 부산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부산항, 남포동, 동래구청 등 부산의 다양한 지역에서 화려하고 긴박한 액션을 선보입니다.


영화 밀수는 70년대 해양 범죄 활극으로, 류승완 감독과 스타 배우들이 함께한 여름 대작입니다. 영화는 7월 26일 개봉하며, 기본정보, 개봉일, 예고편, 등장인물, 촬영지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영화 밀수는 실제로 있었던 역사적 사건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시원하고 청량한 바다와 지상에서 펼쳐지는 화려하고 긴박한 액션을 선보입니다. 류승완 감독의 유니크하고 다이나믹한 연출력과 스토리텔링은 물론,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등 스타 배우들의 카리스마와 연기력이 빛나는 영화입니다.